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신종코로과인바이러스] 우한폐렴.손씻기/ 마스크 철저히... 봅시다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13. 06:55

    새해 들어 활기 차고 2020년도를 맞기로 했지만 왜래요.. ᅮ '신종 코로나 바이러스'라니... "육아는 엄마 입장에서 무섭고 겁나네요"부디 감염자가 적어 무사히 이 고개가 지나갔으면 좋겠네요." 하이든씨는, 개학이 언제나였지만, 이것이 신경이 쓰여 학교에 방문할 예정으로, 개학 연기를 부탁했습니다.


    >


    다행히 며칠이라도 집에 끌려가서 안심했어요.


    1월 중 중국 등의 여행객이라면, 추천 주의가 필요하죠.가면 쓰세요.손씻기를 좀더 신경써주세요 하지만 집앞의 슈퍼에 들르는과라고 생각하면 쓰는쪽이 의견보다 많았습니다 서로의 건강을 위해서, 각각 더 노력해 주시고, 우리 모두에게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.


    >


    기사를 보니 전염성은 사스보다 강하, 본인, 치사율을 1/4과 본인에게 오는데 사실, 치사율은 최근 운운하는 것은 아직 빠르다고 보입니다 ㅜ​ 절정에 달하는 시기는 4월-5월과 하니 긴장을 늦추고 예기 아야 합니다.​


    공공 장소에는 되도록 가지 않음으로써 특히 아이들이 나쁘지 않고, 어르신들은 면역력을 키우는 데 더 각별히 신경을 사용하지 않으면?​ SNS에 떠도는 여러 사례의 비결 쥬은에마 항상 7~8쪽을 빻아서 차처럼 만들어서 우려 마시라 상핬어요.정황증거가 있든 없든 마한시다린 물은 왠지 몸에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한 번 시도해 볼까 생각했습니다.


    마스크 착용의 손씻기, 모두의 편안함을 위해 함께 노력합시다!!! 언릉의 시기가 무사히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..


    >


    ​ ​#신형소 나쁜 없이 바이러스#소 나쁘지 않는다#사스#멜스#소 나쁜 없이 바이러스#박쥐 바이러스#우한 폐렴#중국 우한#마스크#화장실#질병 관리 본부#1339#중국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