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가수 정훈희 최성수홍경민 부활 CBS 별빛콘서트 전주세계음축제 좋은정보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22. 13:08

    전주세계소리축제와 함께 하는 CBS 별빛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.게재나 9호 태풍 타파의 영향으로 축제가 잘 열릴지 걱정했지만 아름다운 달빛, 별이 나쁘지 않아는 가을 밤에 행사가 성대히 거행됐어요 7시부터 시작하고 9시 참가하는 열린 이 행사는 전주 에잇눙 한정의 소리 문화의 전당 야외 공연장을 가득 메운 전주 시민과 관광객은 이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그 열기가 뜨겁다 하물면 나는 특별히 Jung-Hoonhee의 열성적인 펜이니 그 감동은 다른 사람들의 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. 나는 그 시대의 사람이기 때문이다.그리운 당신을 만난 감정이었습니다.


    >


    달빛이 빛나는 아름다운 가을 밤이었어요! 옛날의 그가 제 엎드린 것 같았어요.


    >


    정훈희의 공연이 열리는 동안 저는 사진의 동영상을 촬영하지 못했습니다. 그 중요한 시각에 푹 빠져버렸고, 어쩔 수 없었어요.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행복한 가을밤이었습니다.감사합니다 좋은 아버지 진관훈이었습니다


    >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