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미야코지마 시기라 베이 사이드 아라만다 리조트 (라군 풀빌라) Shigira Bayside Suite ALLAMANDA (Pool Villa Lagoon Suite)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3. 9. 13:31

    http://www.nanseirakuen.com/allamanda/index.html


    가격대:평일 USD 300~시즌 USD일 000(박/방)위치:미아 섬


    한국인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스쿠버 사이에서는 유명 미아코지마나의 스쿠버 자격증 취득과 한 가지 심한 스쿠버를 체험했던 이곳.한국에서는 전세기를 타고 아시아나에서 직항편을 운영하지만 일반적으로는 직항편이 없어 오키나와에서 국내선 비행기로 갈아타야 한다.


    >


    ANA 홈페이지에서 오키과인과 미야코섬 편도를 예약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귀여운 피카츄에 포장된 비행기가 보였다.


    >


    비행기를 타고 1시간 정도 날고 마스크 미야 코지마에 뀌다. 국내선에는 사람이 많지 않았지만 이날은 자펜 연휴로 비행기가 가득 찼다.


    >


    마치 인도네시아 공항 같고 작은 시골 공항이 나쁘지 않다. 미리 예약해둔 렌트카 회사에서 미팅을 나쁘지 않았다. 일반적으로 렌터카가 없으면 리조트에서도 free로 맞이해주기 때문에 이용할 수 있다.


    >


    그렇게 직접 운전을 해서 리조트에 도착했는데 소견보다 리조트가 넓어 도대체 어느 건물인지 몰라 빙빙 돌아다녔다. 리조트 내에 들어가도 리조트가 3곳에 나 재웠고, 찾기에 다소 어려움이 있었다.  겨우 찾아서 체크인하는데 웰컴 드링크를 지나가게 해준다. 작은 라운지가 있었는데 초코가 준비되어 있고 로이스 초코가 준비되어 있어 엄청 먹었던 기억이 난다. 이곳은 숙박 중 언제든지 이용 가능하며 간단한 썰매를 즐길 수 있다.


    >


    여기에 이번에 묶게 된 도요새라 베이사이드 아만다 리조트(라군 풀빌라) Shigira Bayside Suite ALLAMANDA(pool villa goon suite)의 모습, 견본인가 하면서 적당히 찍어도 사진이 예술로 본인 온다. 전 객실 더욱~4층이 풀 빌라라고 3~4층의 뷰가 좋은 편이라 객실의 요금이 비싸다.


    >


    객실을 들어서면 분리된 스위트룸이 나쁘지 않다. 데이버드는 물론 거실 수영장과 침실은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다.


    >


    침대에는 이 리조트의 상징인 거북이 인형이 놓여 있어 투숙객을 위한 선물이었다.


    >


    수영장에서 보이는 뷰가 너무 좋아. 아래쪽에 보이는 작은 호수 같은 곳에 거북이가 유유히 헤엄치고 있고, 멀리 보이는 푸른 바다가 기분 좋게 만들고 있었다


    >


    깔끔한 욕실의 모습 두 사람이 각각 사용할 수 있도록 분리되어 있다.


    >


    욕실 어멘디티는 프랑스의 게랑 제품을 사용하고 있었다. 매일 1세트씩 받고 집에 쌓고 출장을 갈 때마다 쓰고 있다.


    >


    >


    담장에는 깨끗하고 깨끗한 욕조가 비치되어 있으며, 룸이 딸린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다. 수영장은 넓지는 않지만 두 사람 역시 가족에서 노는 데 적합한 곳이었다.역시 이곳이 스토리고도 리조트에 원래 마련된 수영장도 있으니 넓은 곳에서 놀고 싶은 가족은 리조트 수영장을 이용하면 된다.


    >


    실내 수영장은 데이버드를 통해 들어올 수도 있고, 욕실이 내 거실에서 들어갈 수도 있다. 수온도 적당하고 물도 깨끗해 정예기락에서 헤엄치며 놀았던 기억이 난다.


    >


    또 이 리조트에는 프라이빗 비치도 딸려 있는데 카운터에 스토리를 하고 해변으로 갈 경우 차량을 마련해 준다. 그 차로 해변까지 이동하는데, 돌아올 때도 이 명함의 전화번호로 전화하면 언제든지 차로 데리러 와준다.


    >


    조금 늦은 오후, 간간이 나간 탓인지 해수욕장에는 청스토리 한 명도 없었다. 물놀이하기 좋은 해변


    >


    チョン스토리 아무도 없다 이쪽을 전세 내줘 야 round 일 논 물도 따뜻하고 깨끗한데다 물안경 하나만 따로 떼면 스노클링도 가능하다.


    >


    너희 신본인게 놀다가 물속에서 무릎이 까진만큼 짝짝


    >


    차를 타고 돌아오는 길에 방에 들어가려 하자 거북이들이 좋아했다. 먹이를 주는 사람이란 소견을 했는지 내가 미끼로 보였는지 어느 쪽인가 하면 후자가 아닌 것처럼


    >


    리조트가 워낙 넓어 리조트 투어도 가능하다. 자전거 투어도 할 수 있고, 이렇게 카트를 빌려주고, 카트로 여러 곳을 구경하는 것도 아주 좋았던 곳.사람이 별로 없는 요기위라 그런지 마치 무인도에서 최고급 서비스를 받는 기분이었다.다시한번 찾고싶은 요기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