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오항상날의 연예가소문 - 전여 봅시다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28. 01:24

    오항시, 별일 있었죠?바로, yg엔터테인먼트의 쿠시라는 힙합 프로듀서가 전 여친에게 협박당하고 있다는 사실!!!


    >


    그 여자친구는 제펜에서 av포르노에서 활동하는 하네다아이라는 배우입니다.이 계열의 배우들은 실제 성관계 영상을 촬영하는 것을 알고 계시죠?!


    >


    많은 작품에 출연한 89년생 여자 배우.


    >


    괜찬아요 Sns에 이런 대담한 사진도 올리는 역시 대담한 여배우에요 그녀에게 협박당하는 가수는 쿠시


    >


    와이지 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로 활약중이며 쇼미더머니에도 출연했던 가수입니다.


    >


    와이지 PD는 미인뿐 한예슬을 차지한 테디도 그렇고 소녀시대 유리 사촌동생은 비비안을 여자친구로 만든 쿠시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사촌언니 유리보다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는 비비안!!! 현재 쿠시와 열애 중인데, 이를 시기한 하네다 아이가 비비안 기자들에게 쿠시 사진을 살포하겠다고 위협할 것이다.이에 고통을 참지 못한 쿠시가 자신의 sns에게 억울함을 토로했습니다.


    >


    하네다애를 만난건 순수한 사랑으로 현재 비비안을 만과인으로 과도한 아이로부터 협박받고있다는 글을 게시했습니다.그들의 이 이야기는 그들만이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만, 하네다 아이는 아직 쿠시를 다소 마음에 두고 있는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.그게 아니라면 저렇게 복수심에 불탈 수는 없잖아요?부디 그들의 연어린이사가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.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