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스티처스] 인간의 '뇌'를 이용한 독특한 수사물 미드 추천!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3. 19. 00:57

    모처럼의 미드가 하과에 등장하고, 서둘러 추천 글을 위해 포스팅합니다.사람들은 피한다는 LG유플러스를 계속 사용하는 이유 중 하나는 유플릭스(Uflix) 때문인데 소견보다 free로 볼 수 있는 수많은 영화와 미드 때문에 유플릭스를 애용하고 있습니다.(단, Wi-Fi모드는 필수...)



    >


    수사물이라고 하면 형사들이나 FBI 같은 기관들뿐이었지만 이번에는 한 걸음 더 나아가 죽은 사람의 뇌 속에 파괴되지 않은 기억을 이용해 수사합니다.어이가 없는 이야기!


    >


    말 주위를 리드하는 5명(실은 여기에 형사까지 더해져서, 6명이 주인공이라고 생각하지만) 어쨌든 남녀 주인공인 캐미는 자신의 이름 좋고, 시즌 3까지 무사히 자신이 나왔으니까, 본즈처럼 장기적으로 갈 수 있을지도. 막연한 기대감을 갖게하는 미드입니다.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어릴 적에 사람 때문에 뇌가 손상돼서 시간의 흐름이 나빠서 느끼지 못하는 주인공, 하지만 워낙 중요한 핵심인물이라 여러 가지 보호도 받고 가끔 한국 드라마에 나쁘지 않은 여주인공처럼 나만 생각하고 무대에 섰던 그런 상념도 좀 있어요.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주인공 칼스틴하고 잘 될 것 같은데 어째서입니까? 어쨌든 여러가지로 전형적인 댁!! 미남으로! 영리한 덕트남의 표본이 이쪽입니다. 여러분 댁의 표본 카메론!


    >


    >


    어느새 등장한 너, 무자신, 수상한 캐머런의 여자친구 너 자신.#초자신감이 이상한데 나만 수상해.


    >


    >


    초소리에겐 완전 이런 미친X인가? 라고 생각했지만, 실은 같은 거울.


    >


    >



    >


    오종익은 인도풍 배우 라이자네스까지.뭔가 등장인물이 상대적으로 적은 편이고 소재는 신선하지만 아직 신선한 맛으로 봐줄 것 같아서 시즌3가 8월 4일에 종료된 것 같습니다만, 한국은 언제 방영될까 기다리고 있어♪ 시즌1개, 시즌2는 호흡이 짧아서 자신의 이름이 잘 보였습니다! 죽은 자의 기억에서 이야기를 이끌어 간다는 불가사의가 베이스가 된 미드, 스티쳐스입니다!!! 한국은 아직 시즌1개, 시즌2만을 방송한 것 같아요!!!!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